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셀럽

나탈리아 포클론스카야 우크라이나 미녀 검찰총장 지명수배, 나이 러시아 미녀 아닌감?

by 박_은애 2020. 12. 13.

목차

    예전에 비정상회담 일일 비정상으로 우크라이나의 안드리가 출연했었다.

    칠레는 멋진 자연경관을 자랑했다면 비정상회담 우크라이나 안드리는 미녀를 자랑했다.

    우크라이나 미녀는 세계 순위 1위고 한국은 4위라고... 아부는...

    우크라이나 미녀 중에서 단연 화제가 되었던 우크라이나 미녀 검찰 총장인 나탈리아 블라디미로브나 포클론스카야 얘기를 빼놓을 수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일일 비정상회담 우크라이나 대표로 참여한 안드리 쿠르토프는 나탈리아 포클론스카야는 우크라이나에서는 별로 이미지가 안 좋다고 전했다.

    한 때 한국에 우크라이나 경칠청장으로 잘못 알려지기도 했던 우크라이나 검찰총장인 나탈리아 포클론스카야는 우크라이나에서 검사로 일했으나 

    크림반도가 러시아에 합병되면서 러시아 크림공화국 검찰총장으로 임명되어 우크라이나에서는 반역죄로 지명 수배되어 있는 상태다.

    우크라이나 검찰총장 나탈리야 포클론스카야 나이는 만 35세로 1980년 3월 18일생이다.

    일본에서 주로 열광하는 팬이 많아서 모에화 된 팬픽이 더 유명하다.

    정작 우크라이나 검찰총장 본인은 나는 포켓몬이 아니다라면서 불쾌해했다고 한다.

    우크라이나 이름은 Ната́лья Влади́мировна Покло́нская

    러시아어로는 Ната́лья Влади́мировна Покло́нская 

    영문 표기는 Natalia Vladimirovna Poklonskaya.

    미녀 검찰총장 포클론스카야는 결혼 여부는 모르겠지만 2004년에 낳은 딸이 하나 있는 싱글맘이다.

    전형적인 밀프 미녀.

    사실 검찰총장이라곤 해도 한국의 검찰총장과 동급으로 보면 곤란하다.

    러시아는 연방국가이고 크림공화국은 하나의 자치 공화국이어서 크림공화국 검사 중에서 가장 높은 검사인 것은 맞지만 연방검찰총장은 러시아에서도 단 한 명이다.

    굳이 한국의 검사 계급에 대칭시키자면 제주지검장쯤 된다고 볼 수 있다.

    즉 크림공화국 검사장 격인데 크림공화국 검사장 임명 당시 어깨 견장의 계급은 대령급이었다.

    2015년 6월 3급 법무 국가 고문관(3rd Class State Counsellor of Justice)으로 진급했을 때 견장 계급은 한국의 소장에 해당하는 계급이었다.

    참고로 연방검찰총장의 견장 계급은 원수급임.

    그 조차도 나이에 비하면 파격 인사인 건 마찬가지다.

    그나저나 크림공화국이 러시아 연방이면 포클론스카야는 러시아 미녀 아닌감?

    러시아 미녀 건 우크라이나 미녀건 예쁘면 장땡~~

    크림반도 미녀, 우크라이나 미녀

    검스녀 총장.

    우크라이나 미녀 검사의 검정 팬티스타킹 각선미.

    한국에는 한 때 경찰청장으로 잘못 알려지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