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연예인

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 상암 카이저팰리스. 주병진 재산, 회사, 결혼. 좋은사람들 매각. 터그컴퍼니 소유

by 박_은애 2021. 1. 2.

목차

    2016.07.15 01:36 요즘 개밥 주는 남자가 인기죠.

    한때 쿡방, 먹방이 대세 더니, 시청자들이 쿡방과 먹방만 나오니까 식상해할 때 즈음, 다시 펫방, 집 방이 대세가 되었네요.

    그 와중에 묘하게 포지션을 잘 잡은 채널A의 개밥주는남자가 인기를 끌고 있네요.

    개밥주는개밥 주는 남자는 금요일 오후 11시의 예능인데요. 동 시간대에 개밥 주는 남자의 시청률은 1.9%를 기록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주병진 웰시코기를 보는 재미도 재미지만, 주병진 펜트하우스에도 눈길이 많이 가더군요.

    4개의 테라스(4방진?), 4개의 게스트 방, 화장실 3개, 사우나 시설까지 갖춘 욕실, 주방 등이 있고 서재도 있는 복층구조죠.

    주병진 펜트하우스는 상암 카이저팰리스 펜트하우스로 크기는 200평 규모라고 알려져 있네요.

    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은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지만, 180평 규모인 조영남 아파트 가격이 65억에서 95억 사이라고 알려져 있으니, 주병진 집 가격도 대략 그 정도 시세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주병진 거실 쇼파는 트랜스포머 소파. 주병진 리클라이너 소파

    물론 청담동에 위치한 조영남의 집 가격과 주병진 펜트하우스의 가격을 수평적으로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조영남 아파트가 180평이고, 주병진 집이 200평이고, 상암동이긴 해도 32층의 펜트하우스 조망권 등 고려하면 결코 조영남의 집에 뒤지지 않을 것이라 예측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러면 주병진 재산은 얼마나 될까요?

    주병진 재산은 정확히 공개된 적이 없지만, 주병진이 창업했던 언더웨어 회사인 보디가드 브랜드의 좋은 사람들을 2008년 매각해서 270억을 현금화했다는 기사가 있었죠.

    주병진 회사였던 좋은 사람들은 한 때 매출이 1600억에 달할 정도로 내실 있는 회사였죠.

    주병진이 매각한 후 주병진 회사일 때는 주병진 특유의 꼼꼼한 성격으로 잘 관리되던 주병진 보디가드 브랜드 이미지가 폭락해버렸죠.

    지금 주병진 회사는 스노우 스푼이라는 주병진 아이스트림으로 알려진 홍대의 아이스크림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월 매출 1억이라, 좋은 사람들 시절에 비하면 구멍가게 같지만, 역시 주병진의 앞선 감각과 사업수완을 보면 앞으로도 성장 가능성이 커 보이는 회사죠.

    스노 스푼 이외에 2005년에 진 회사로 설립한 터그 컴퍼니는 터그진이라는 프리미엄진을 출시했었지만 지금은 안파는 것 같은데요.

    터그컴퍼니는 아마 주병진의 매니지먼트 회사로 운영되는 게 아닌가 싶네요.

    주병진은 57세가 되도록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요.

    결벽증에 가까운 깔끔함을 보면... 과연 주병진 결혼이 가능할까 싶기도 하네요. 

    하지만 주병진 웰시코기 대 중 소 덕에 그런 깔끔한 성격이 어느 정도 무너진다면...? 주병진 결혼할 수도 있지도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